1월15~1월18일 싱가포르 3박 4일 보코 오차드 로드 힐튼 호텔, 싱가포르 항공 후기 (1편)
글 순서
- 1월 15일~ 1월 18일 싱가포르 3박 4일 호텔, 비행기 후기
안녕하세요, 여행을 알려주는 남자 입니다.
1.제가 오늘은 여행 관련 글 보다는 제가 여행한 국가의 후기를 써 보려고 합니다. 우선 위에 제목을 보시다시피 1월 15일 부터 1월 18일 까지 저는 싱가포르로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싱가포르는 꽤 비행 시간이 먼 나라라서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여행을 출발 하였습니다. 저는 비행기를 싱가포르 에얼라인을 탑승 하였고 비행기 가격은 왕복으로 성인 한명 기준 120만원으로 결제 했습니다. 이게 싼 가격은 절대 아닙니다만, 저희가 적당한 시간대를 고르다 보니 프리미엄 가격이 붙어서 더 비싸진 걸로 생각이 듭니다.
원래 적당한 시간 고려를 안하고 결제를 했을 때는 왕복으로 60만원 정도 했습니다. 이걸 보면 확실히 적당한 시간대는 사람들이 많이 몰려서 그런지 항공사들이 비싸게 파는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제가 탄 비행기를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다음으로는 싱가포르 3박 4일 머물렀던 숙소를 설명 드리겠습니다. 싱가포르 3박 4일 동안 머물렀던 호텔은 싱가포르 오차드 로드에 있는 보코 오차드 힐튼 호텔에서 머물었습니다. 진짜 좋았습니다. 마리나베이샌즈를 굳이 갈 필요가 있을 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왜냐하면 마리나베이 샌즈는 가격 자체가 넘사벽이며, 그 가겨대로 관광을 조금 더 많이 하던지 생각해서 여행 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5성급 적당한 가격으로 결제를 했지만 후회를 절대 하지 않았습니다. 조식도 깔끔하게 나오고, 헬스장, 수영장도 있어 웬만한 부대 시설이 포함 돼 호캉스도 누릴 수 있을 법 합니다.
하지만 5성급이여도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보다는 싼거지, 비싸긴 합니다. 저희는 성인 2명으로 보코오차드 힐튼 호텔 트윈 룸에 묵었고 2명에 108만원 정도 했습니다. 비성수기에 가서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저희는 매우 싼 가격에 구매를 했다고 합니다. 성수기때는 더 가격이 배로 뛴다고 합니다.
결국 제가 낸 호텔 값은 1인에 54만원 정도 한 것 입니다. 5성급 호텔 치고는 매우 준수한 가격인 것 같습니다. 정말 후회는 없습니다. 제가 머물었던 보코 오차드 로드 힐튼 호텔 자세한 후기를 다음 글에 남겨 드리겠습니다. 우선 방사진을 업로드 해 보겠습니다.
일단 긴 글을 여러분들이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여기까지만 후기를 써 보도록 하고, 다음 글에선 싱가포르 3박 4일 비성수기 관광 후기, 보코 오차드 로드 힐튼 호텔 후기에 대해서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글도 기대 해 주십쇼!